보도자료

뒤로가기
제목

CMG제약, LED 뷰티 마스크 '그레노스 그래핀' 출시

작성자 CMG건강연구소(ip:)

작성일 2022-03-22 01:15:50

조회 66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associate_pic

그레노스 그래핀 LED 마스크 (사진=차바이오텍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황재희 기자 = CMG제약 헬스케어 토탈 브랜드 CMG 건강연구소가 꿈의 소재로 불리는 ‘그래핀’(Graphrene)을 적용한 LED 마스크를 출시하고 홈케어 뷰티 및 구독 비즈니스 분야에 진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그레노스 그래핀 LED 마스크’(이하 그레노스 그래핀)는 LED 마스크 분야에서는 국내 최초로 나노그래핀 기술을 사용했다. 그래핀은 2010년 노벨물리학상을 받은 안드레 가임이 최초로 발견한 소재다. 탄소 원자로 구성된 신소재로 물리적, 전기화학적 안정성 및 열 전도성과 광투과율이 탁월해 반도체, 디스플레이, 헬스케어 등 다양한 영역에서 각광받고 있다.


그레노스 그래핀은 나노그래핀 기술을 LED에 적용해 제품의 효과를 극대화했다. 레드, 블루, 근적외선 등 3가지 파장으로 구성된 720개의 LED 광원을 사용하는데 ▲피부진정케어에 특화된 블루모드 ▲피부탄력개선을 위한 레드모드 ▲블루모드와 레드모드의 강점을 취합한 핑크모드 ▲바쁜 현대인을 위해 빠르고 집중적인 피부 관리를 하는 퍼펙트모드 등 4가지 모드를 탑재했다.


인체적용 시험결과에 따르면, 그레노스 그래핀을 4주간 사용한 결과 피부 보습 40%, 피부 치밀도 12%, 피부 탄력 3%가 개선되는 것으로 확인됐다. 또 스마트폰과 연결이 가능한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해 모드 변경과 LED 광량 조절이 가능하다.


그레노스 그래핀은 기능성 화장품과 결합한 구독 비즈니스 형태로도 출시된다. 일시불로 구매가 부담되는 고객은 매월 일정 금액을 지불하는 방식으로 LED 마스크를 사용할 수 있다. 구독 기간 동안 연 2회 미백·주름 기능성 화장품인 그레노스 콜라겐 앰플을 제공한다.


CMG제약 이주형 대표는 “코로나19 이후 집에서 건강과 미용을 관리하는 홈케어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CMG 건강연구소는 이번 LED 마스크 출시를 통해 향후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화장품 등에도 구독 서비스를 확대해 소비자들이 더 만족할 수 있는 홈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jhee@newsis.com 


첨부파일 NISI20220111_0000910899_web.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